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확실한 곳 ! 수원애견분양 ★ 오케이독 수원점

확실한 곳 ! 수원애견분양 ★ 오케이독 수원점

 

 안녕하세요~ 오케이독 수원점 인사드릴게요!!

저녁 식사는 하셨나요~~?

오늘도 월요병에 수고가 많으셨어요 여러분!!

저는 지금도 우리 오케이독 수원점 의 아가들을 위해서

열심히 포스팅을 하러 왔답니다!!ㅎㅎㅎ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수원애견분양 오케이독 수원점

알아볼까요~~~?

 

 

여러분들의 가족이자 친구가 될 반려견~

아무곳에서나 분양받으면 될까요!?

아니죠!!

확실하고 믿음이 가는 곳에서

신중하게 분양받으셔야 할거에요!!

수원애견분양 오케이독 수원점

여러분들에게 믿음과 신뢰를 200% 드릴겁니다!!ㅎㅎ

 

 

강아지 평균 수명이 10년 이상인 만큼

오랜기간을 같이 함께할 가족인데요~

아무곳에서나 분양받으시고

아가가 아프거나

문제가 생기면

참 난감하실거에요~~

그런 문제가 없게끔

확실한 곳에서 분양받으셔야해요!!

오케이독 수원점 의 강아지들은

최고의 시스템으로 하루하루 케어를 받고 있어요!!

 

 

수원애견분양 오케이독 수원점 

아가들은 생후 2,3개월밖에 안되서

면역력이 약하답니다~~

그래서 각자 혼자서 방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아가들이 사용하는 방은 하루에 한번씩

꼼꼼하게 소독을 하고 있답니다!!ㅎㅎ

아가들과 접촉할 때는

위생장갑을 착용해서

작은 것부터 하나하나까지

다 철저하게 위생관리를 하고 있답니다!!

왜냐!!

혹시 모를 경우를 대비해 아가들의 건강을 위해서랍니다!

 

 

 

수원애견분양 오케이독 수원점

수원 최대 규모의 애견샵인데요~

그만큼 다양하고 많은 강아지들이 있는 곳이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케이독 수원점

매장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하나같이 다 느끼시는게

이렇게 많은 아가들이 지내는 곳인데도

정말 깨끗하고 향긋한 향이 나는 매장이 있다니!

놀라실 거에요~~ㅎㅎ

강아지들의 쾌적한 환경을 위해서

오케이독 수원점 은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또 하나

수원애견분양 오케이독 수원점 에서

분양받으셔야 하는 이유!!!

아가들의 건강이죠!!!

오케이독 수원점

아가들의 건강을 하루에 3번이상 검진을 하고

조금이라도 문제가 있는 아가들은

바로 아랫층 연계병원에서

진료를 받는답니다~

한번더 믿음이 가시죠!?ㅎㅎ

 

 

이렇게 확실하게 케어를 받고 있는 아이들 !!

수원애견분양 오케이독 수원점 에서

분양 받으셔야 하는 이유에 대해서

이제 공감하셨나요~~ㅎㅎ?

 

 

수원애견분양 오케이독 수원점 에서

이쁜 아가를 분양하시기로 하셨다면~

이제 끝~~?

아니죠!!!

사후관리까지 완벽한 오케이독 수원점 !!

분양 후 끝이 아니니까요~^^*

 

 

 

수원애견분양 오케이독 수원점

여러분들의 행복한 반려생활을 위해서

세심하게 하나하나 신경써 드린답니다~ㅎㅎ

쉬는 날 없이 늦게까지 열려있으니

언제든지 방문해주시면 될거같아요~ㅎㅎ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용~~~~

 

수원애견분양 오케이독 수원점 특별한 이벤트~

 

수원애견분양 오케이독 수원점 문의는 여기로~ 

 

수원애견분양 오케이독 수원점 오시는 길

2층에 있어요~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카톡문의

전화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