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아지

파주애견분양 다양한 정보와 함께~

파주애견분양 다양한 정보와 함께~

 

 

안녕하세요 날이 점점 좋아지는 것 같은 화창한 오후입니다.

2017년 새해에 결심한 목표와 계획은 잘 이루고 계신가요?

 

저는 올해 처음 강아지를 기를려고 목표했는데요

자세한 정보를 찾고 찾아서 계획해서 결국 분양받았어요.

시바이누 암/수 총 두마리를 집으로 데려왔는데 정말 좋더라구요

어렸을적 꿈이였던 강아지와 함께 뒤엉키면서 자는것과

그럴수 있는 멍뭉이들을 키우는것을 다 이뤘어요

 

파주애견분양 애견샵에서 강아.지분.양받은 후기와 알뜰한 정보 알려드릴게요 !!

 

 

 

제 인생에서 처음이자 마지막이 될것 같은데요

이유는 처음 키우는건데 두마리를 데려와서 관리적인 면에서

너무 힘들더라구요.

 

그래도 올해 소원성취했네요~

아가들이 너무이뻐요~ 파주애견분양 받기전 아가들 사진들이에요~

정말 잘생기구 예쁘죠?? 자랑 아니...입니다 하하핫!!

 

 

 

할(하루),낼(내일)을 분양 받을때 제일 먼저 알아본건 집에 데려오자마자

아프지 않고 저랑 오래오래 사는거였어요. 그래서 건강한 아가들을

찾고 찾고 찾다가 겨우 발견한곳이 바로 오케이독 남양주점에 있는 강아지였는데요

 

파주애견분양 하는곳 중에서 가장 청결하고 관리상태가 가장 좋았어요~

그리고 계약할때 보증서를 주시더라구요

혹시 모를 질병과 순종에 관한 내용이였는데요 오케이켄넬 이라는 정식 견사가 있어서

믿을수 있었고 보장까지 해준다고 하니까 정말 믿음이 가더라구요~

 

파주애견분양을 고민하시고 계신분들은 제가 분양받은 오케이독 남양.주점에서

예쁘고 멋진 글구 건강한 아이를 가족으로 맞아보세요~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카톡문의

전화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