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보기드문 수원애견샵 오케이독 수원점 ~★

보기드문 수원애견샵 오케이독 수원점 ~★

 

 안녕하세요 오케이독 수원점 입니다~~

저녁 식사 다들 하셨죠!?

저녁엔 날씨가 선선해서~

딱 산책하기 좋은 날씨네요!!!

저도 오늘 집에 가자마자

반려견과 산책예정이랍니다~~ㅎㅎ

여러분들도 반려견을 키우고 계신가요!?

아직 고민중이시라면

오케이독 수원점 에 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솔직히 10년이상 함께하게 될테니

입양하실때 선뜻 쉽게 하시진 못할거에요~~!

많이 고민해보시고

이것저것 따져보시고

믿음이 갈때

분양받으시는게 좋겠죠~~~?ㅎㅎ

그렇다면 확실한 곳

수원애견샵 오케이독 수원점 으로 오시면 될 것 같아요!!!

 

 

여러분들의 고민을 한방에 날려줄 오케이독 수원점 !!

수원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오케이독 수원점

정말 다양한 견종의 강아지들이 모여있어요~~

여러분들이 만나보고 싶으신 강아지들이

전부 다~ 있답니다!!!

 

 

물론 최고의 미모를 자랑하는 아이들만 있답니다~~

외모도 물론 중요하지만 건강이 최고 우선이겠죠!?

수원애견샵 오케이독 수원점 의 아가들은

생후 2,3개월밖에 안된 아가들이라 면역력이 약해요ㅠㅠ

그래서 각자 혼자서 방을 사용하는데요~

하루에 한번씩 꼭 소독을 해주고 있답니다!!

 

 

아가들과 접촉할 땐 위생장갑은 필수로 착용!!

무엇보다도 위생이 우선!!

아가들이 아프지 않게

쾌적한 생활을 할 수 있게

수원애견샵 오케이독 수원점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답니다~~

 

 

 

우선적으로 애견샵에 가셨을 때

위생관리는 어떻게 되고 있는지

사후관리는 어떻게 되는지

먼저 이것저것 따져보셔야 되는데요~

그렇다면 수원애견샵 오케이독 수원점

백점 만점 !!!ㅎㅎ

 

 

수원애견샵 오케이독 수원점

분양 후에도 인연이 끝나는 게 아니라

카카오톡 등으로 수시로 소통하면서

궁금하신 점들도

실시간으로 답변 도와드리고 있어요 !!!

물론 직접오시면 더욱 좋구요!! ㅎㅎ

아가들이 분양 후에도

아프지 않게

건강하게 잘 자라주길 바라기 때문에

이렇게 많은 신경을 쓰고 있답니다!

 

 

솔직히 이렇게 분양 후에도

많은 도움을 드리고

많은 신경을 쓰는 곳은

수원애견샵 오케이독 수원점 밖에 없다고 생각해요!!ㅎㅎ

그만큼 재분양율 또한 높거든요..ㅎㅎ

 

 

소중한 생명인 만큼

아무곳에서나 분양받으시면 안되는거 아시죠!!

확실한 곳

믿음이 가는 곳에서

수원애견샵 오케이독 수원점 에서

꼬옥 분양받으시면 좋겠네요!

 

수원애견샵 오케이독 수원점 특별한 이벤트~

 

수원애견샵 오케이독 수원점 문의는 여기로~

 

수원애견샵 오케이독 수원점 오시는 길

2층에 있어요!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카톡문의

전화문의